네오집스가 박 로펌(Park Law Group)과 허드슨 원 리얼티(Hudson One Realty)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네오집스는 해당 업무협약으로 미국 동부 뉴욕, 뉴저지까지의 부동산 확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프롭테크 전문 기업, 네오집스는 ‘거래량이 많은 곳’, ‘가격 상승폭이 높은 곳’, ‘학군이 우수한 곳’ 등을 선별하여 고객들에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은행PB(Private Banker)와 증권사 WM(Wealth Management)의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약 3만 여건의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박진홍 대표 변호사가 이끌고 있는 박로펌은 뉴욕∙뉴저지 지역의 부동산 전문 로펌이다. 박 대표는 현재 뉴욕 총영사관 자문 변호사, 우리아메리카은행, 신한은행 아메리카, 제일은행의 변호사 업무를 진행하며, 부동산에 특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뉴욕∙뉴저지에 위치한 허드슨원 리얼티는 미국 부동산, 대출, 보험, 클로징까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는 종합 부동산 컨설팅 회사이다.

네오집스 어태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플랫폼을 통해 뉴욕∙뉴저지의 검증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미국 전역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롭테크 기업 네오집스, 박로펌-허드슨 원 리얼티와 업무협약 체결 (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