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율 보고 웃음 나는 분이 없으실 거예요. 그럴수록 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찾아야겠죠. 미국 부동산 매매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바로 ‘이 때’가 찬스입니다” (어태수 네오집스 대표)
땅집고와 미국 부동산 투자 전문 플랫폼 ‘네오집스(Neozips)’가 미국 부동산 전망과 투자 노하우를 소개하는 ‘2022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는 서울 중구 세종대로 모임공간 상연재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부동산 현황 및 전망 △ 미국 부동산 거래/투자 시 유의 사항 △미국 부동산 최적의 관리 방법 등 총 2부로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어태수 네오집스 대표는 “미국 부동산을 사려고 계획 중이라면 11월부터 2월이 가장 저점에 살 수 있는 기회”라며 “연 평균으로 봤을 때 그 기간이 Buyers’ Market(매수자 우위 시장)이다”고 조언했다.
환율과 대출 금리 상승에 관해서는 “한국에서 금리가 많이 올랐지만 미국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며 “부동산 가격에 조정이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미국 부동산의 우상향 추세는 계속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위 영상은 ‘2022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의 일부를 편집한 것입니다.
현지 전문가가 사실 그대로 전하는 ‘미국 부동산 안전하게 사는 법’ – 땅집고 > 땅집고TV (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