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무설계, 미국 부동산 전문가 초청 VIP세미나 개최
내달 6일, 부동산 플랫폼 네오집스 통해 美 부동산 소개
재무설계 전문 기업 한국재무설계(대표 최병문)는 다음달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호텔인나인에서 미국 부동산 플랫폼 기업인 네오집스와 함께 미국 부동산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선 △미국 부동산 현황 및 전망 △미국 부동산 거래/투자 시 유의 사항 △미국 부동산 최적의 관리 방법 등 미국 부동산 투자 자문 사례를 바탕으로 한 전문가의 경험과 노하우가 소개됩니다.
네오집스는 빅데이터 기반 미국 부동산 투자 자문을 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를 둔 부동산 플랫폼 기업입니다.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미국 부동산 안전하게 사는 법’ 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미국 부동산 현황, 미국 부동산 구매 시 꼭 체크해야 할 포인트가 소개됩니다. 2부에선 ‘미국 부동산 투자 및 리스크 예방을 위한 달러 상품 준비’, 3부는 한국재무설계 WM센터의 ‘VIP 고객 컨설팅 사례와 자산관리 전략’에 대해 소개됩니다.
한국재무설계 최병문 대표는 “미국 부동산 시장의 현황을 자세히 들여다보고 판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VIP 고객 초청 세미나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국재무설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석 예약 및 문의는 한국재무설계로 사전 접수해야 참석 가능합니다.